티스토리 뷰
목차
지금은 인생을 역전 시켜주지는 않지만 그래도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없는 큰 금액으로 매주 토요일마다 당첨자가 나오는 로또. 당첨되신 분들은 전생에 나라를 구하신 분들인가 하는 부러움의 대상이 됩니다. 그러면 나의 차례는 언제쯤 오는 걸까? 거기서 드는 의문이 하나 있습니다. 로또가 당첨되는 사주가 정말로 있는 것일까? 있다면 내 사주에도 있을까?
당첨되신 분들의 후기를 읽어보면 "조상님이 꿈속에서 번호를 알려주었다", "조상님께 보석을 받았다", "평소와 다르게 기분 좋은 꿈을 꾸었다" 등 꿈이야기를 많이 하십니다. 그러면 그런 꿈을 꾸는 분들도 결국은 로또 당첨운이 사주에 있어서 일까? 저는 이 사실이 매우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나름 공부를 좀 해보고 아는 범위내에서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사실 제 사주에도 그게 있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로또당첨 사주가 정말로 있나요?
저는 그렇다는 쪽으로 기울어졌습니다. 우리가 사주를 볼때 크게 천간과 지지 8글자를 보고 인생 전반의 운을 예측합니다. 그 8글자 중에 '편재'라는 사주가 횡재운을 의미합니다. 횡재는 뜻하지 않은 큰 돈을 의미하므로 로또도 이 횡재수에 속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8글자 속에 편재가 없는 사람들은 당첨이 안되는 것일까요? 절대로 그렇지 않습니다. 사주라는 것이 많이 복잡하고 세부적으로 갈라집니다. 해석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운이라는 것이 10년, 5년, 1년, 월별, 날짜별로 들어옵니다. 그곳에 편재가 들어 있어도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런데 이것을 매일매일 다 따져서 생활 하려면 상당히 힘이듭니다. 그렇게 따지면 평생을 살아가면서 누구에게나 한번 쯤은 로또당첨의 기회가 온다는 결론입니다. 단 사주에 있으면서 또 위에 나열한 시기에도 편재운이 들어오면 확률적으로는 더 높아지겠지요. 저 같은 경우에는 그냥 매사에 감사하고 조심할 것은 조심하고 상식을 벗어난 행동을 자제하면서 생활하기로 마음 먹으니까 많이 편해졌습니다.
로또 구입 날짜가 중요한가요?
사주적으로 살펴보는 날이니까 사는 날짜에 편재가 끼어있으면 좋다고 합니다. 그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추첨일에 편재가 있으면 더 좋다고 합니다. 로또 구매 유경험자 분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어느 특정한 요일에 로또를 구매하는 것이 확률적으로 높다고 합니다. 저는 모든 요일을 다 구매해봤는데 제가 제일 선호하는 요일은 토요일이고, 시간은 오후 7시~8시 사이였습니다. 그 시간을 추천하는 이유가 있었는데요.
로또는 어차피 당첨률을 조정해야하니 그 시간이면 마감이 되고 구매한 모든 번호의 통계가 나옵니다. 만약에 같은 번호를 구입한 사람들이 너무 많아 당첨자가 무더기로 나오면 곤란하니까 그렇다고 하는 추측인데 저는 일리가 있다고 생각해서 한 번 실천을 해보았습니다. 그래도 저의 경우에는 4, 5등 당첨률이 높았습니다. 한가지 문제점은 그 시간에 집착하다 보니 생활 하는데 많이 불편하게 되어 이제는 길가다가 눈에 띄면 편하게 구매합니다. 월요일에 구매했으면 1주일 내내 즐겁게 보내니 행복할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로또 명당에서 구입하는게 좋은 가요?
로또 명당이라고 써져있는 곳을 보면 1등과 2등의 당첨회수가 상당히 높게 기록되어있는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좁은 골목까지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진귀한 풍경도 볼 수 있습니다. 저도 그 대열에 서서 기다렸다가 구매도 해 보았습니다. 그럼 거기는 어떻게 다른 판매점과 달리 명당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었을까요?
사주적인 해석은 판매점의 주인분의 사주와 관련이 깊다고 합니다. 사주에서는 8글자안에 운이 골고루 섞여있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그것은 어느 하니가 너무 많거나 너무 적은 것은 좋지 않다고 봅니다. 어느 로또 명당의 주인분의 사주에 편재가 너무 많아서 그 분은 남들이 돈을 버는 것을 도와 주어야 하는 사주였답니다. 그러니 그곳에서 로또를 사는 분들은 당첨확률이 높았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그 판매자분들의 사주를 다 들여다 볼 수 없으니 명당이라고 씌여져 있으면 그런가 보다 하고 추측 할 수밖에 없겠지요?
때마침 로또 명당이 우리 이웃에 있다면 좋겠지만 멀리있다면 매주 로또 명당에서 구입하기란 힘들겠지요? 나의 로또 구매 금액이 좋은 곳에도 쓰인다고 하니 너무 사주에 얽매이지 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여유되시는 만큼만 구입해서 행복한 시간을 구입했다 생각하시면 인생이 좀더 정신적으로 건강해 지리라 생각합니다.
사주가 아주 나쁜사람이 아주 잘 살고 있는 경우도 있고 사주는 아주 좋은데 거지로 사는 사람들도 많이 봤습니다. 그것은 사주에 얽매이지 않고 매사를 성실히 사느냐 아니냐의 차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살다보면 상황이 좋다가도 한 순간에 나빠지기도 하고 어렵다가도 어떤 계기로 좋아지기도 합니다. 그 상황을 바라보는 시선이 항상 긍정적이면 좋겠습니다.
로또 당첨이 꼭 좋을까?
당연히 모든 분들은 좋다고 생각하시겠지요? 저도 그렇습니다. 나중이야 어떻든 한번만 당첨이 되어 봤으면...하는 기분이시죠? 사주적으로는 돈을 버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더 중요 하다고 풀이합니다. 천만원를 벌어서 8백만원 저축하는 것이 10억을 벌어서 다 써버리는 것보다 낫다는 것이지요.
물론 당첨금을 잘 관리 하셔서 인생을 이전보다 더 윤택하게 사시는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렇게 살고 계시는 분들은 알려지지 않으니 우리로서는 잘 알수가 없는 것이지요. 그러나 뉴스에서 주로 다뤄지는 당첨자들은 모두 당첨후의 잘못된 돈관리로 이전보다 삶이 더 피폐하게 되었다는 소식들이 많습니다.
로또라는 것은 꼭 복권 종이만 뜻하지는 않습니다, 우리의 배우자, 자녀 또는 어떤 주어진 환경 자체가 로또 일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생각하면 매일 건강하게 주어진 시간도 로또입니다. 어쩌면 우리는 이미 당첨된 로또의 삶을 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